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천반려견과가기좋은곳] 애견동반리조트 / 소노벨 비발디파크 / 소노펫 둘러보기
    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2. 2. 9. 21:03
    반응형

    어김없이 비발디파크에 열심히 스키를 타러 다니고 있는데.. 문득 소노문 쪽에 가보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왜 맨날 소노벨 A, B동 쪽만 가봤을까 싶기도하고 소노문쪽에는 어떤 부대시설이 있을지 궁금해서 오늘은 산책할겸 한바퀴 돌아보다가 저는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아니.... 이런곳이 있었다니요?!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반려견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곳"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전화번호 : 1588-4888

    비발디파크 | 펫클럽 | 소노펫클럽 | 소노호텔앤리조트

    운영 시간 08:10, 09:10, 10:10, 11:10, 12:10, 13:10, 14:10, 15:10, 16:10 (문의 : 033-439-4581) 위치 승마클럽 內

    www.sonohotelsresorts.com



    일단 저는 어렸을 적에 제가 키우다시피 함께 지냈던 강아지가 있었는데요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그 무렵의 아픈 모습을 보자니 제가 키울 용기가 도저히 나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히 옆집 할머니에게 새끼강아지 한마리를 분양받게 되었어요. 저는 결혼 전이었고 엄마와 그 강아지를 함께 돌보다가 취직과 결혼으로 집을 나오게 되었고 강아지는 자연스럽게 엄마의 몫이 되어버린... 그런 사연!
    그리고 육아를 하고있는 지금의 심정은 더이상 어떤 생명도 키우고싶지 않다는 입장이지요.🤣🤣

    아무튼 강아지를 참 좋아는 하는데요! 여기 우연히 산책하러 갔다가 강아지들의 천국을 발견했어요.


    소노문과 소노펫 클럽 전용 주차장이라고 하네요. 입구에 경비실도 있는 것을 보면 이쪽 주차장은 별도로 관리를 하려하는 것 같아요.


    소노문 건물이 아닌 소노벨 타워 E건물이 메인인 것처럼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입구가... 이렇게나 앙증맞을 일인가요?!
    의자에 강아지 앉혀놓으시고 인증샷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로비가 나오고 바로 옆에 띵킹독(Thinking Dog) 카페가 이어져있어요.


    체크인 카운터 옆쪽으로 애견놀이터 플레이그라운드 맵이 있고요, 보면 유모차도 대여해주는 것 같네요. 소형견/중형견/대형견 존도 나뉘어져 있어요.

    Thinking Dog

    ▫️아메리카노 6,000원
    ▫️라떼 6,500원
    ▫️바닐라라떼 7,000원
    ▫️🐶멍푸치노 6,000원
    ▫️🐶펫비어 10,000원

    띵킹독의 대략적 몇 개의 메뉴만 봤는데 펫전용 음료도 두 종류나 있더라구요. 대박! 근데 거의 사람 음료값만큼 비싸네요. 근데 안에 놀이터 보면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정도긴 했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길목에는 이렇게 다양한 애견용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폴로 애견옷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소노펫 코인

    소노펫은 소노펫 코인이라는 것을 사용중이었는데요, 투숙/운동회 수상자/미션 수행 같은 활동 등으로 소노펫 코인을 획득하고 이를 상품 등으로 교환하는 이벤트였어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라니 참 재밌는 부분인 것 같아요.

    코인으로 교환 가능 상품들
    소노펫 코인 뽑기 자판기
    복권을 뽑아보아효

    코인으로 상품을 교환하거나, 입구에 비치되어있던 뽑기 기계로 이렇게 스크래치 쿠폰을 뽑을 수 있으니 반드시 사용해보세요!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띵킹독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께요.


    안쪽에 이렇게 안락한 카페가 나와요. 전체적으로 어두침침한 느낌이 드는 것은 강아지들을 위해 조도를 낮춰놨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배려심 무엇.


    띵킹독의 강아지체어에요. 여기 앉아서 쉬고 음식도 먹는데 의자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심쿵.🥲 패드도 깔려있으니 좋아요!


    그리고 이 카페를 통해 바깥으로 나오면 이렇게 ⭐️애견놀이터⭐️가 나오는데 정말 별세상이더라구요!! 강아지 데리고 다닐 곳이 예전에는 마땅치않았었는데 이곳은 진짜 강아지들의 낙원......


    보호자들이 앉을 벤치도 중간중간 잘 되어있구요 강아지들 줄도 떼고 신나게 뛰어다니더라구요.


    이렇게 애견놀이터 바깥쪽으로도 카페 테라스가 이어져있으니 여기 앉아서 구경하는 것도 편할 것 같아요.

    카페 바깥쪽에서 본 플레이그라운드 모습


    띵킹독 카페 통해서 들어갈 수 있는 이 애견놀이터는 이렇게 대/중형견, 소형견 입구가 좌우로 나뉘어져 있고 관리하는 직원이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운영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라운드 이용 시에는 물병이 따로 제공되더라구요.

    플레이그라운드 주의사항

    평일 저녁시간이었고 딱 많지도 적지도 않은 방문객들 정도였어요. 리조트 내에서 반려견들이 편하게 다니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신기했고, 친정엄마랑 강아지 데리고 한 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정말 새롭게 알게 된 별세계같은 느낌이네요.😄


    건물을 나오니 노란 선을 따라 가면 다른 애견놀이터가 나온다고 해서 한번 따라가봤어요. 사진은 건물을 보이게 찍기 위해 반대편에서 바라보고 찍어봤고요.


    요런 귀여운 다리를 건너갑니다.


    운영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여기가 플레이그라운드 C, D 쪽인 것 같았어요. 한바퀴 돌면서 영상으로 담아봤는데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 정말 좋아보였어요.
    맨 처음에는 필요이상으로 크다고 생각했는데 리조트 투숙객이 많아지고 방문 반려견 수가 많아지면 이 정도 넓이는 되어야 신나게 뛰어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반려견 리조트 답게 군데군데 반려견 위생 도구함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반려견 흔적은 바로바로 치우는 것이 기본 매너!

    소노펫의 마음

    숙박을 한 것도 아니고 잠깐 시간내서 로비와 시설만 둘러보았는데 반려견과 이런 곳에 올 수 있다니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오히려 일반 리조트에 되어 있는 키즈 시설보다 더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로비와 부대시설이 이정도라면 룸은 어떨까 궁금해지더라구요.(찾아보니 룸도 정말 좋네요!😃)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쌓기에 참 좋은 리조트 같았어요.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순수 내발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