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304)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 snow peak Landstation hanam
    캠린이 일기/캠핑템 기록하기 2022. 3. 7. 23:06
    반응형

    오늘은 병원을 다녀오는 길에 가보고 싶었던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에 방문했어요. 아마,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싶어하는 브랜드일 것 같은데요! 오늘 갑자기... 어쩌다보니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당. 히히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한적한 공간에서 휴식과 쇼핑을"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 90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전화번호 : 0507-1470-1646
    영업시간 : 매일 하남카페 9:30-19:30 / 하남매장 10:30-19:30
    https://www.instagram.com/snowpeak_landstation_hanam/


    뭔가 어울리지 않는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니 갬성 뿜뿜한 하남 스노우피크 매장이 보였어요.


    유명한 브랜드들은 별거 없는 로고도 왜이리 예쁜 것일까요? 진짜 예전에 캠핑에 대해 잘 모를때, 스노우피크 이 이름자체가 이뻐서 좋아했거든요. 그때도 사려고하면 비싸서 사지는 못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시절에 샀다면 더 저렴했을텐데요. 흐규흐규.

    저 벽돌의 로고 밑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더라고요. 이곳의 포토존이에요.


    이 매장은 1층은 카페, 2층이 매장으로 운영중이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카페가 맞이해줍니다. 요즘 백신 패스가 없어지니 참 적응이 안되네요.
    이렇게 차차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겠죠? 코로나가 진짜... 너무 삶을 송두리채 바꿔놔서 힘이드네요.


    일단 카페는 이따가 둘러보고 매장부터 갔다오도록 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이렇게 뚫려있다보니 살짝 무섭더라고요. 별거 아닌 것도 무서워하게 되어버린 쫄보탱.


    고대로 제 텐트로 가져가고 싶은 키친 세트네요! 완전 이쁘ㅡㅡㅡㅡㅡ네욥.


    키친툴 전시 옆쪽으로 의류가 있어요. 캠핑용이라 그런지 정말로 가볍고 따뜻해 보이는 옷들이 많았구요 지난 시즌 상품들 30퍼센트 할인도 하고있었어요. 맘에드는 가벼운 외투가 있었는데 가격이 가볍지 않아서 내려놨읍니당.


    각종 텐트, 타프, 그리고 폴대들!


    전시 되어있는 텐트도 너무 예쁘죠. 김숙님 유튜브 보다가 장비는 생존 -> 감성 -> 럭셔리 -> 미니멀 이 된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감성도 못간 초보 캠퍼라.. 럭셔리는 엄두도 안나요. 근데 스노우피크가 감성인가요 럭셔리인가요?


    이정도 가격이면 제 기준에서는 나름 럭셔리인 것 같은데... 자, 사고싶던거 하나 담은 후 아래 카페로 내려갑니다.


    아참,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카페 내려가기 전에 체크체크! 오늘도 어김없이 화장실 체크를 해보는 화장실 집착녀. 당연하겠지만 매우깔끔 매우깔끔!

    화장실 사진 밑이 카페라 좀 그렇지만, 아무튼 1층 카페로 내려가볼께요.

    무화과프로슈토샌드위치 10,000원


    힝구.. 카페 분위기가 너무좋아욤. 오래간만이라 그른가.


    매장은 이렇게 한편은 캠핑 테이블과 의자로 진열이 되어있어요. 자연스럽게 체험이 가능하네요.
    물욕이 동시 상승하는 매직.😅😅


    잔디가 열심히 자라고 있으므로, 밟지말아주세요!


    나름대로 인스타 갬성샷을 노려봤는데 어떤가요. 오늘은 나름의 일탈로 라떼와 시오빵(소금빵)을 선택해봤어요. 저 포크랑 그릇, 평범한데 로고땜에 평범하지 않은 느낌. 가격도 매우 안평범.


    스노우피크 도장이 꽝 박혀있는 귀여운 자태. 빵을 주문하니 살짝 구워주셨는지 완전 겉바속쫀 고소짭잘 맛있는 시오빵이었어요. 그전에 맛없는 소금빵 먹어본 기억에 사실 망설였거든요. 시오빵 추천!!! 라떼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리틀램프 59,000원

    스노우피크 리틀램프가 재고가 있어서 담아왔답니다. 함께 쓸 가스도 샀구요.

    아무튼 살짝쿵 나들이도 되고 바람도 쐬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캠핑용품은 그냥 안사도 구경만 해도 행복하기에...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