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장후기] 강원도 홍천 캠프인디오 / 수영장 캠핑장 / 잔디밭 캠핑장
    캠린이 일기/캠핑장 기록하기 2022. 9. 20. 08:40
    반응형

    드디어 오래간만에 캠핑장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네요!
    올해는 대체로 새 캠핑장 보다는 기존에 다녔던 캠핑장에 재 방문을 하는 경우가 많았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처음 가보는 캠핑장이 생겼습니다. 즐겁게 정보 공유해볼께요.😁


    📍캠프인디오
    "전망이 좋은 잔디캠핑장"

    주소 : 강원 홍천군 영귀미면 후동길128번길 55
    전화번호 : 010-3702-9629
    평소 입실 11:00 퇴실 13:00
    토요일 및 연휴 입실 13:00 퇴실 12:00

    전자렌지⭕️ / 냉장고❌ / 산책로❌ / 매점❌ / 애견동반⭕️ / 수영장⭕️ / 놀이터❌ / 차박❌

    ✏️ 잔디가 포인트인 예쁜 캠핑장! 피칭 후 사진 남기기에 정말 좋아요!
    ✏️ 선착순으로 자리를 고르는 방식이기에 가능하다면 일찍 도착하는 편이 좋아요. (3사이트 이상의 단체는 지정사이트)
    ✏️잔디 캠핑장이다보니 벌레가 좀 많았어요.
    ✏️잔디 위에서 화롯대 사용 시, 준비되어 있는 화로받침대 사용 필수에요.


    날씨가 추워지는 듯 했는데 생각보다 더워서 고생했던 이번 캠핑을 포스팅으로 남겨볼께요.😅

    사이트 둘러보기


    캠프인디오는 잔디 캠핑장으로, 사이트 예약하는 방식이 아니고 선착순으로 마음에 드는 곳에다 피칭을 하는 곳이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가까워서 원하는 자리에 피칭할 수 있었지만 늦게 도착하신 분들은 조금 그 점이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캠핑장 지도는 이렇게 생겼고요, 저는 오른쪽 사진에 하얗게 표시한 부분에 피칭을 하였어요. 사실 잔디가 예뻐서 간 것이었는데 비소식이 있어서 조금 곤란하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젖은 잔디가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해서요! 그런데 저 하얗게 표시한 부분만 파쇄석 사이트였어요. 고민하다가 잔디밭을 바라보면서 나는 파쇄석에서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을 했어요.

    정말 예쁘게 펼쳐진 잔디밭!! 초록초록하고 하늘은 높고 푸르고 정말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언덕이더라구요.

    요렇게! 잔디밭을 바라보는 파쇄석 자리!! 비때문에 선택을 한 것이었는데 저의 경우에는 만족스러웠어요.😁

    부모님과 함께했던 캠핑이었기에 어김없이 제드 티맥스 이엑스가 오늘도 함께하였습니다! 이 큰 텐트를 피칭하기에도 넓직한 사이트였어요. (사진으로 보이는 조그만 담 옆쪽 길가에서 새끼뱀을 목격했네요! 요맘때는 뱀들이 많이 출몰하는 시기라고 하니까.. 대책 마련하시구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화장실 / 샤워실 / 개수대


    화장실과 샤워실은 조금 특이한 위치에 있었어요. 쉽게 들락날락 하기에는 살짝 귀찮을 수 있는....🤣

    관리동 왼편에 붙어있는 건물

    관리동으로 가서 계단으로 올라가 이 문으로 들어가셔요!

    들어가면 이렇게 나무계단으로 아래로 내려 들어갑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서 마련되어져 있는 신발로 갈아신으면 왼쪽에 문 두개가 있는데 여기가 바로 남자/여자샤워실이에요.

    샤워실은 요렇게 생겼고요!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샤워실 같은 경우는 배수구가 살짝 막혀서 물도 천천히 내려가고 약간 관리가 미흡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복도 따라서 쭉 들어가면 두 칸 짜리 여자화장실이 있었어요.

    안쪽 화장실까지 가기가 좀 번거로운 편이라 화장실 건물 바로 앞에 이렇게 야외 화장실을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그래서 안쪽까지 들어가기 귀찮을 때는 이 바깥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늦은 밤에는 문이 잠겨있었고, 화장지는 비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개인 휴지를 챙겨가셔야해요. 그리고 안에 따로 쓰레기통이 없으므로 물티슈 같은 건 바깥 휴지통으로 가지고 나오셔서 버리셔야 한답니다. 참고로 남자화장실은 관리동의 오른쪽 주차장쪽에 있고요, 야외 화장실은 남녀공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남자화장실 위치는 아래 관리동 사진에서 말씀드릴께요.

    화장실 건물 왼쪽 구석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개수대가 있습니다.

    개수대가 깔끔하고요 음식물 쓰레기도 종류별로 버릴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옛 건물 느낌 그대로 살려서 잘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요기는 설거지 세제가 없으니 꼭 챙겨오세용!

    관리동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작게 마련되어 있고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분리수거함도 인디오만의 개성이 묻어나죠!

    캠핑장 둘러보기
    야외 화장실 건물, 개수대, 샤워실/화장실, 관리사무실, 주차장

    정면에서 바라본 관리동 건물이에요. 관리동 건물의 오른쪽 주차되어있는 차량 뒷편에 남자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어느 캠핑장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사장님이 캠핑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용품구경도 할 수 있었고요! 관리동 앞쪽에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개수대 앞에 놓여져있는 화로받침대는 요것! 잔디도 보호해야하고, 화재 예방도 해야하니 가져다가 꼭 사용하세요.

    인디오캠프 안내문

    이렇게 안내문을 주시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매너타임은 안내문으로만 고지하시기 때문에 다른 캠핑장보다는 약간 북적북적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메인 매너타임 23:00-08:30, 관리자가 새벽-아침까지 대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추워져서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었던 수영장은.. 갑자기 너무 더워진 탓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수영복이 준비되지 않은 편이었기 때문에 모두들 사복입은 채로 뛰어들어갔네요.😂

    요렇게 모여서 밤을 맞이하니 너무너무 풍경이 예뻤어요. 다른 캠핑장보다 그리고 예쁜 텐트들 구경도 많이했어요. 아무래도 예쁘게 피칭하고 인생샷 남길 수 있는 분위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네요. 이번 주말도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

    근처 20분 거리 유명한 화로구이 식당 방문기는👇🏻

    [홍천맛집]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 / 뜨라레 / 아이와 갈만한 식당

    캠핑을 화려하게 마무리 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점심으로 화로숯불구이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가, 인생 고깃집을 만나버렸네요.🥹 제가 좀... 양념 삼겹살을 원래도 좋아하던 편이였는데 오늘

    kirakirarotti.tistory.com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