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인천] THE WEEK&(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타입 XL객실 후기
    특별했던 날/내가 갔던 곳 2023. 9. 10. 14:44
    반응형

    겨울 여행으로 을왕리에 다녀오면서 재미있는 구조의 숙소에 머무르게 되었어요. 처음 방문해보는 리조트였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했던 리조트라 꼭 꼭 소개해보기로 합니다!



    📍더위크앤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는 처음 들어보는 리조트였는데, 왜 몰랐나 싶을 정도로 좋았던 리조트에요.

    일단 너무 낡지않은 느낌이 좋았어요. 주로 다니던 리조트들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랐거든요! 약간 새로운 분위기여서 저는 좋았던 것 같아요.

    로비도 컬러감이 알록달록, 쇼핑몰 같기도 한 분위기가 완전 좋았어요.

    이렇게 더위크앤리조트 굿즈들도 제작하여 판매중이었어요. 컵, 티셔츠, 에코백 등을 판매중이었는데 저는 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신혼이었다면 하늘색/분홍색 하나씩 샀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체크인 반대편 인생네컷 부스도 있고, 식당이 있었어요. 리조트가 낡은 느낌이 없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로비에서도 이곳 저곳 사진을 많이 찍게되는 마법...✨

    엘리베이터를 타고 배정받은 객실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요즘 느낌이 물씬 풍기던 객실 문이에요. 1013호 글씨조차도 귀엽게 걸려있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객실이 전체적으로 이렇게 보여요. 룸2, 복층1, 거실, 주방 구조고요 사진상에 나오지 않은 현관 바로 옆 방부터 한 번 둘러볼께요.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쪽에서는 방입구가 보이네요. 왼쪽이 방, 마주보는 면에 공용 화장실이 있어요.

    방 안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2인용 침구가 붙박이장에 준비되어 있어요.

    공용 화장실입니다. 드라이기가 준비되어있고 간단한 샴푸, 바디워시는 준비가 되어있어요. 컨디셔너는 없으니 필요하신 분들 따로 준비하셔야합니다.

    주방은 복층 올라가는 계단 아래쪽에 있어요. 벤치식 의자와 4인용 식탁이고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인덕션, 커피포트 그리고 더위크앤리조트 굿즈 컵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더위크앤리조트는 굿즈들이 참 예쁘더라구요.

    아이랑 다닐 때 객실에 있으면 정말 편한 소형 가전중에 하나인 전자레인지!! 요고 너무 좋았고요, 기본적으로 500미리 생수 두 병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조리후 사용할 수 있는 식기도구, 그릇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복층 올라가는 계단 옆쪽으로 그렇게 크지 않은 소파와 테이블이 있는데 벽이랑 너무 공간이 귀여워서 사진도 몇 장 찍었어요.

    거실과 마주하고 있는 안방이에요. 벽걸이용 티비 그리고 침대가 깔끔하게 놓여있어요.

    안방에 있는 화장실은 샤워부스형 화장실이였고 공용 화장실과 마찬가지로 간단한 샴푸, 바디워시, 핸드워시 정도 준비되어있어요.

    안방의 테라스에서 이렇게 을왕리 해변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윤슬도 너무너무 예쁘고요!

    복층 올라가면 이렇게 탁 트인 다락방 스타일의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에도 침대가 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고, 숙박하는 내내 이 곳에서 잤답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는 계단자체는 어린아이들에게는 약간은 위험할 수도 있어보였는데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는 괜찮았어요.

    내려다보면 이렇게 객실이 훤히 보이니 위에서 부르기도하며 즐거워하더라고요.

    2인가족이 놀러가서 숙박하기에도 좋았던 숙소였어요. 놀거리도 의외로 쪼금쪼금 있어서 인천쪽 놀러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