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염색잘하는곳] 춘천 염색방 저렴하게 뿌염하기
    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4. 10. 2. 20:42
    반응형

    어느 순간부터 새치가 너무 많이나서 미용실 출입이 잦아졌는데, 일반 미용실에서 시술을 하니 여러 차례 할 수록 비용이 점점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러다 친구 소개로 우연히 염색방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넘 괜찮아서 후기 살짝 남겨봅니다.


    📍춘천염색방
    ”미용실 염색약 시술 그대로 가격만 내렸어요“

    주소 : 강원 춘천시 춘천로17번길 21 강남하이엔드 2층 202호 우측
    전화번호 : 0507-1328-3029

    - 사용하던 염색약 가지고 가도 시술 가능
    - 헤어제품 판매

    현재 1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중!!

    뭔가 염색방이라고하면 엄마들..이 가는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물론 지금 저도 엄마이긴 하지만 좀 더 연령대가 높은 엄마.. 라고 하면 좀 이상할까요 ㅎㅎ)
    요렇게 미용실같은(?) 염색방이 있었습니다.

    주차는 건물에 주차하면 되었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다.

    춘천염색방 입구

    건물의 2층으로 올라가면 우측에 있어요. 깔끔하고 환하고.. 뭔가 촌스러운 포스터도 안붙어있어서 더 미용실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나무 카트가 셀프 드라이 도구들 코너입니다!

    내부는 두 자리가 마련이 되어있었고, 예약제로 운영하다보니 공간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방문은 시술하시는 분 혼자 가시는게 나으실 것 같아요. 건물 1층에 카페도 있고요.

    저는 이 날 첫 방문이었는데 처음이다보니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 오래 상담을 하고 진행하시더라구요.
    현재 뿌리염색이 오래오래 쌓여있고 색바램도 있어서 약간 노란 상태였는데
    앞으로 어둡게 색을 바꾸고 싶으면 전체염색이 아닌 뿌리부터 조금 더 어둡게 해서 점차 어둡게 어둡게 바꿔가자고 하셨어요.
    머릿결이 많이 상한상태라 덮으려고 전체 염색하면 더 상할 것 같다고 시간을 가지고 색을 바꾸자구요!!
    미용실에서는 전체염색으로 덮어주지만 머릿결 상하니까 천천히 하자고 추천해주셔서 저는 그렇게 하자고 했습니다.

    약간 이렇게 상담을 해주시니 한팀이 되서 색깔을 만들어나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여담인데 사장님이 굉장히 파이팅 넘치셔서 긍정적 에너지도 느껴지는 점도 좋았습니다 ㅋㅋ

    시술 가격은 3만원 부터인데 저는 프리미엄 3.5만원에 숱추가, 기장추가가 있었어요.
    금액은 상태보면서 사장님이 알려주시고 시작합니다.

    염색방이 저렴한 가격에 유지될 수 있는 하나의 이유가 염색 후 머리감겨주시고 그 이후 드라이과정이 셀프이기 때문이에요.

    트레이에 각종 헤어케어 제품들과 드라이기가 구비되어있으니 원하는대로 머리를 드라이 할 수 있어요.
    살짝 보니까 30분 단위로 예약이 진행되는지 제가 머리 다 바르고 시간 기다리고 있을때
    다음 예약손님이 오시더라구요. 그럼 그 손님 약 바르고 저 감겨주시고 저 드라이할 때
    다음 손님 머리감겨주시고 이런 순서로 진행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친구랑 같이 예약하면 30분 텀으로 친구랑 둘만 진행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나름 친구랑 염색하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저는 일단 오늘 뿌리염색을 마치고 쭉 춘천염색방으로 다녀볼 예정입니다!
    이제 겨울이기도 해서 색을 약간 어둡게 바꿔나갈 예정이기도 하고요.

    첫 방문에 그래도 만족스럽게 염색을 진행해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봤어요.
    혹시나 염색방 생각 있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