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맛집] 롯데월드몰 봉추찜닭 / Roys 카페 망고빙수
    우리나라 좋은나라/잘먹겠습니다! 2022. 9. 2. 10:31
    728x90
    반응형

    토요일에 야구 직관하러 잠실에 갔다가, 맛있는 찜닭이랑 망고빙수를 먹고 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요 근래 야구를 보러 온 적은 있지만 잠실 롯데월드몰은 오랜만에 들렸어요. 거의 2년만?!! 오랜만에 방문한 만큼 바뀐 가게들도 많고 그렇더라구요. 주말의 잠실은 정말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는데, 그 와중에 주말에도 웨이팅이 적은!! 봉추찜닭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웨이팅이 긴 가게는 좀 힘들더라구요. 아이와 함께있다면 더더욱이요!

    아이도 안맵게 먹을 수 있었던 봉추찜닭이기에 후기를 남겨볼께요.


    📍봉추찜닭 롯데월드몰점
    "아는 맛이 더 맛있는 맛인거 아시죠?! 점심으로 딱 좋은 잠실 찜닭"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전화번호 : 02-3213-4621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봉추찜닭

    Since 2000,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만듭니다. 봉추찜닭

    www.bongchu.com


     

    잠실은 에비뉴엘, 쇼핑몰 두 건물이 이어져 있는데, 봉추찜닭은 쇼핑몰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점심 시간이 되어 식사하려고하니 대체로 웨이팅이 30-40팀이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웨이팅이 짧았던 봉추찜닭으로 결정했어요. 보통 찜닭은 매워서 아이가 먹기 힘들 거라고 생각했는데 봉추찜닭은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매장이 딱 넓지도 좁지도 않은 넓이였고 깔끔했어요.

    봉추찜닭 메뉴판

    아이 있는 3인가족 뼈없는 찜닭 소 27,000원 주문했고요 조금이라도 덜 맵게 하기위해 두 가지 치즈/치즈알떡 토핑으로 추가했어요. 공기밥 두 개 추가했고, 다 먹고 마지막에 누룽지도 주문할 계획이였어요. (이때까지는요.. ㅎㅎ)
    아이가 함께 먹을 거라면 반드시 안맵게 주문 요청해주세요! 맵게 주문하시면 홍고추, 청양고추가 들어가더라구요.

    기본 찬이었던 무동치미와 김치. 근데 여기 무동치미 맛집이더라구요.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뼈없는 찜닭 2인 + 두가지 치즈/치즈알떡 토핑!
    치즈가 눈처럼 뿌려져서 왔는데 그 사이에 녹아버렸어요. 치즈알떡도 아이가 참 좋아했고요, 간도 그다지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의외로 배가 너무 불러서... 누룽지는 먹지 못했어요.

    이렇게 36,000원으로 주말 점심식사 해결!


    📍로이즈(Roys) 롯데월드몰점
    "사계절 내내 신선한 생망고를...!"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전화번호 : 02-3213-4614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점심 먹었으면 후식 먹어야죠. 돌아다니다가 봐뒀던 망고빙수를 먹으러 같은 층의 ROYS(로이스) 카페로 이동했어요.

    이제 여름의 끝자락이다보니, 올 여름에 한 번도 빙수를 못먹은 아이가 맘에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먹고 열심히 부랴부랴 가봅니다.

    무수히 많이 지나는 가봤지만 방문한 적은 없었던 로이스 카페. 온더보더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매장은 노랑노랑했고요, 점심 먹기전에는 한산했던 카페가 점심 먹고오니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북적북적했어요. 매장도 크지 않고, 카페다보니 체류시간이 좀 길어서 줄이 금방금방 줄지는 않더라구요.

    카페 Roys 메뉴

    생망고 목화빙수(우유얼음) 19,000원으로 가보자고!

    생망고 목화빙수(우유얼음) 19,000원

    예전에 유행했던 눈꽃빙수에요. 우유얼음을 얇게 갈아서.. 달콤하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제가 참 좋아했었거든요. 아, 대만에서 먹었던 망고빙수 재질이에요^^

    그 때 생각이 나서 우유얼음으로 선택했는데 망고얼음이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했지만 아이가 너무 맛있게 먹었기에 만족합니다.

    잠실의 거대 피카츄

    요즘 잠실에 피카츄 보러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한참.. 피카츄 좋아할 나이가 되어서 잠깐 방문해봤어요.

    날씨는 덥고, 사람은 많고! 사진을 찍기 위한 방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어요.^^; 그리고 굿즈샵은 대기줄이 어마어마했어요! 아무래도 주말이라서 그랬겠죠? 그래도 아이가 저 거대 피카츄를 보고 좋아했으니 그걸로 만족이에요.

    잠실 방문하시면 가볍게 드시기 좋은 식당/카페 후기였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