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고랜드코리아] 시티 레스토랑/ 레고랜드 점심 추천 / 아이가 먹을만한 점심 / 레고랜드 점심 메뉴
    우리나라 좋은나라/잘먹겠습니다! 2022. 8. 28. 15:09
    반응형

    레고랜드가 오픈한지 이제 반년이 되어가는데요, 여러번 다녀오면서 항상 점심메뉴는 햄버거를 먹었었는데 아이 먹일 때마다 밥이 아쉬웠거든요. 오늘 드디어, 레고랜드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시티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하루종일 간식 잔뜩 먹는 날인데 식사정도는 밥으로 먹는게 좋을 거같았어요!



    📍레고랜드코리아 시티 레스토랑
    "온 가족이 식사하기에 그야말로 완벽한 장소!
    미니피규어들과 함께 신나는 Rock음악을 들으며 신선한 샐러드, 수프, 그릴과 오븐 요리, 디저트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00 - 오후 6:00


    레고랜드 시티 구역에 위치하고 있고요, 레고랜드 입장해서 시티쪽 놀이기구타면서 쉬엄쉬엄 가니까 딱 점심시간이더라구요. 아이가 딱 "배고파~"라고 말하자마자 들어가봅니다.

    Park map

    파란 선을 따라 들어가면서 식당까지 도착했어요. 식당은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52번이에요.

    시티 레스토랑 근처에는 화장실, 베이비 케어도 있으니 동선도 편리하답니다.


    약간 이케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쟁반을 가지고 구역을 통과하면서 원하는 음식을 쟁반에 올리고, 마지막에 고른 음식을 결재하는 시스템이에요.

    시티레스토랑 이용안내
    방울토마토 샐러드 4,000원
    게살 콘 샐러드 4,000원

    일반 콘샐러드랑 맛 비슷했고요, 새콤달콤 했어요. 메뉴에 아이가 먹을만한 채소가 없어서 이거라도 골라봤답니다.

    크림 수프 4,000원

    크림수프도 부드럽고 따뜻했어요. 날씨 추운 날은 수프를 꼭 픽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치아바타 2,000원
    치킨너겟과 감자튀김 4,000원

    스마일 모양의 감자튀김과 치킨너겟이 함께 있던 메뉴! 무난한 맛이었어요. 실패가 없는 맛.😝

    떡갈비 8,000원

    버섯구이와 함께 나와서 떡갈비와 함께 먹였어요. 나름 건강한 메뉴!

    고등어구이 9,000원
    훈제치킨 12,000원
    토마토 미트볼 5,000원 / 닭강정 5,000원

    닭강정은 그냥 못지나치는 탓에 담아봤는데 아이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전혀 매콤하지 않았어요!! 딱 아이가 먹기 좋은 맛이라 추천이에요.👍🏻

    돈까스 9,000원 / 흰밥 1,000원

    돈까스에 양배추 샐러드도 무난하게 맛있는 맛! 특별히 맛없는 메뉴는 없었던 것 같아요.

    생수 1,000원


    저는 아이에게 직접 먹고싶은 메뉴를 담으라고 해서 이렇게 먹었어요.
    일행이 돈까스와 치킨너겟과 감자튀김을 주문해서 함께 나눠먹을 수 있었어요.

    사골우거지탕 6,000원 / 돼지고기 카레라이스 10,000원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포스팅에 추가해봤어요! 사골우거지탕!! 날씨가 추운날 요렇게 국물요리가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회원권 10프로할인 26,550원

    카레가 은근 후추가 많이들어간 매운맛이라 아이가 먹기에는 많이 매콤했어요. 사골우거지탕이 약간의 매운맛은 있지만 훨씬 아이가 먹을만해서 밥 말아서 같이 먹였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꽃 레고 장식


    식당은 내/외부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어요! 역시 레고랜드 답게요.♥️

    가뜩이나 아이들이랑 간식도 많이 먹는데, 점심은 밥으로 드시면 어떨까 해서 간단하게 남겨봤어요.😄 아직 레고랜드 안가보신 분들 특히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키우시고 계시는 분들은 꼭 추천드려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