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여행] 포켓몬 도쿄 바나나 선물사기 / 도쿄역 면세카운터 면세혜택 받는 법
    조금 더 특별했던 날 2022. 12. 21. 01:55
    반응형

    일본 여행을 다니다보면 도쿄역을 지나갈 일이 생기곤하는데욥!! 도쿄역은 그 중 크기도 크고, 복잡하기도 유명한 것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 도쿄역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귀여운 포켓몬 콜라보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서 바로바로 가리겟겟을 했는데 후기를 살짝쿵 남겨보고싶어서 포스팅을 남겨볼게요.


    도쿄역 지도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JR東日本:駅構内図(東京駅)

    JR東日本東京駅構内のご案内をいたします。

    www.jreast.co.jp

    도쿄바나나 공식 홈페이지.👇🏻

    東京ばな奈s 東京駅一番街

    東京駅一番街に東京ばな奈のフラッグシップショップが誕生! ここでしか出会えないスイーツや 期間限定商品などがぞくぞく登場予定。

    www.tokyobanana.jp


    도쿄역의 야경

    일단 도쿄역에서 면세제품 구매하실 때 면세수속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면세대상 상품 : 도쿄역 일번가의 점포에서 구매하신 상품

    ✏️면세수속의 흐름

    1. 상품 구매 전 면세 카운터를 방문해 주십시오.
    2. 본인 여권을 제시하시고, 면세 접수표를 받으십시오.
    3. 면세 점포에서 구입하실 때, 면세 접수표를 제시해 주십시오.
    4. 모든 쇼핑이 끝나면 면세 카운터를 방문하여 면세 상품과 면세 접수표, 여권과 본 가이드를 같이 제시해 주십시오.
    5. 면세 카운터에서 필요 사항을 설명해 드립니다.
    6. 소비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일본엔)으로 환급해드립니다.
    7. 출국 시 여권을 세관에 제출해 주십시오. 면세한 상품을 여행 가방 등에 넣어 맡길 경우에는 체크인하실 때 항공회사 카운터에 신고해 주십시오.
    면세 접수표

    저는 일단 구매 하고 면세 카운터를 방문했더니, 접수표 가지고 구매한 모든 가게에 재방문하여 다시 영수증을 끊어왔어야했어요. 이 글을 보신다면 부디 이런 번거로움을 겪지 마시고 먼저 면세 카운터부터 방문하셔서 면세 접수표 받으시고 쇼핑 가시기를 바랍니다.

    Trevel service center

    지도에서 오른쪽 윗부분에 하얀색으로 동그라미 친 부분이 면세 카운터, 트레블 서비스 센터에요! 여기를 우선 방문하셔서 면세접수표를 받으셔야해요.

    면세 카운터

    마루노우치 키타구치(丸の内北口)쪽에 위치한 면세 카운터구요, 맨 처음에 면세 접수표 받을때 한 번 그리고 면세된 소비세를 돌려받으실 때 두 번 방문하셔야합니다.

    제가 도쿄역에서 구매하려고 한 것은 바로 요 귀염이 뽀짝한 포켓몬 도쿄바나나 제품이었어요. 요즘 아이가 포켓몬에 완전 홀릭중인데요 일본에 왔으니 다른건 몰라도 포켓몬 굿즈는 다양하게 구매를 하고 싶었거든요.
    나리타 공항에 도착했을 때는 못봤던 제품인데!! 도쿄역에 가니 포켓몬 도쿄 바나나를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포켓몬 도쿄 바나나 매장 위치

    바로 이렇게요! 이 도쿄바나나 매장은 포켓몬 도쿄바나나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일반 도쿄바나나는 이 매장 건너편에서 따로 판매를 하고 있고요. 보니까 포켓몬 도쿄바나나는 포켓몬 콜라보 제품만 판매하는 전문 매장이더라구요.
    제가 면세때문에 이 매장을 두 번 왔다갔다하면서 방문했는데요, 일본에서 몇 안되는 불친절한 알바생이 일하고 있었어요. 면세때문에 제가 물어보기도하고, 일반 도쿄바나나 매장이 건너편에 있길래 환불에 대해서도 문의했거든요.

    아무튼, 포켓몬 도쿄바나나 빵은 이미 품절이었고요, 포켓몬 초콜렛 샌드만 판매하고 있어서 초콜렛 샌드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여기서 구매해서 다시 면세 카운터에 가면 소비세를 돌려주고 뜯으면 안되는 밀페포장을 다시 해줍니다. 이 밀폐포장은 한국에 가서 풀어야하는, 출국 시 인터넷 면세점에서 물건 사면 밀봉해주는 방식과 똑같아요.

    종이가방마저 귀염 뽀짝... 불친절했던 알바생은 잊고 귀여운 피카츄로 기분전환을 해보도록 할께요.😡

    포장마저 너무 귀염뽀짝이에요! 이미 많은 제품이 품절 상태여서 선택의 여지도 없었어요.

    포켓몬 도쿄바나나 초코렛 샌드 1,188엔

    포장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심쿵해버렸읍니다....😍

    바나나 요구르트맛의 피카츄는 이렇게 생겼어요. 초콜렛이 정말 두껍고 진한 맛이고 요구르트 맛이 섞여있어서 적당히 상큼하기도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이브이는 캬라멜 맛이 정말 진하고.. 아무튼 쿠키가 귀여운 비주얼과 어우러지는 아주아주 맛있는 맛이었어요.

    일본 여행 가셔서 포켓몬 굿즈 찾으시거나, 예쁜 답례품 선물 찾으신다면 포켓몬 도쿄바나나 추천드립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