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시첫아울렛] 모다아울렛 춘천점 쇼핑후기 2탄
    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2. 9. 3. 02:11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2탄 이어서 가볼께요.

    [춘천아이와갈만한곳] 드디어 오픈!! 모다아울렛 춘천점 쇼핑후기 1탄

    9월2일 드디어 춘천 첫 아울렛인 모다아울렛이 오픈했어요. 오늘 오픈기념으로 여러 이벤트도 하고 할인 행사도 많이 하는 것 같아서 겸사겸사 쇼핑을 다녀와봤어요. 📍모다아울렛 춘천점 주소

    kirakirarotti.tistory.com


    지하 1층는 다 둘러보았고 1층으로 올라왔어요.
    1층은 외부와 이어지는 출입구가 있는데요, 요기에도 깨알같이 점포 및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가보았어요.

    할인 제품 판매 뒤로 감자아일랜드 팝업스토어가 보이죠?! 여기는 일종의 지역상생 프로젝트로 춘천시의 브랜드 홍보 팝업스토어였어요. 감자아일랜드는 수제맥주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아이와 있어서 지나가면서 잠깐밖에 보지 못했지만, 시음 및 현장판매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모다아울렛 방문 후 잠시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 모모 와 다다

    모모/다다 인증샷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면 커피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인증샷 이벤트 꼭 하시고 가세요.

    ♦️1F 아웃도어 / 스포츠 / 캐주얼

    층별안내 1층

    1층은 저희 남편이 좋아할 만한 매장이 많이 있더라구요. 지하는 아이, 엄마 그리고 1층은 아빠 취향의 매장이들이 있으니 온가족 쇼핑몰이네요.👨‍👩‍👦

    모다아울렛이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언더아머 매장과 이벤트 홀이 보여요. 이벤트 홀은 추후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할 가능성이 있으니 모다아울렛이 흥해라 흥해라!!

    NBA, JEEP, Westwood가 있네요! 여기는 젊은층, 중년층 다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가 적당히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또.. 애정하는 엘지 트윈스의 후원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입점해 있어요. 여기는 아쉽게 엘지 트윈스 제품은 없지만.. 브랜드가 많이 세련되진 것 같아요!! (이런게 바로 콩깍지인가요..? ㅎㅎ)

    오픈 준비중인 CNN 어패럴, 제로그램은 처음 보는 브랜드라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밀레까지 세개의 브랜드가 벽쪽으로 나란히 자리잡고 있었어요.

    잔카, 로즈테일, 스케쳐스 입점! 로즈테일은 요즘 그래도 자주 보이는 브랜드 같은데.. 이렇게 핫하게 바로 입점이 되어있네요.

    벽쪽에 입점 예정인 브랜드가 블랙야크, 아이더, 스노우피크, 디스커버리가 있었는데 또 캠린이는 스노우피크 지나칠 수 없네요! 명동에도 생겨서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명동에 가지않고 모다아울렛으로 오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캠린이의 바램은 더 많은 캠핑 브랜드들도 입점하면 좋겠어요! 아니면.. 수영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것도 좋겠네요.☺️

    ♦️2F 남성 / 골프웨어 / 제화

    층별안내 2층

    2층은 골프용품과 남성정장, 제화 가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제화는 에스콰이아, 락포트, 텐디, 무크가 백화점 매장처럼 한눈에 보기 좋게 모여서 자리잡고 있었어요.

    남성 정장 브랜드들도 지오지아, 앤드지, 지이크, 올젠, 인디안 등등 사회 초년생부터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었고요! 사실 남편이 정장을 많이 사는 편은 아니라서 정장 브랜드는 잘 모르는 편인데 이렇게 한곳에 여러 브랜드가 모여있으니 비교하여 구매하기가 참 좋아보였네요.

    뭔가 핑크핑크하게 예쁘게 눈을 사로잡아서 들어가본 보그너!
    알고보니 보그너도 지역 매장이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골프도 유행인만큼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요즘 많이 생겨서 골프 브랜드도 한 번 방문해봤는데요, 가격을 보니 참 후덜덜(?)하더라구요! 골프 용품은 반드시 아울렛에서 할인받고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장도 크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 예뻤어요. 깔끔한 느낌.

    미즈노 골프가 있는 건 오늘 처음 알았어요!

    골프복은 알록달록, 고급지면서도 참 예쁜 것 같아요. 세일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중이니까 비싼 의류 일수록 아울렛에서 득템을 노려보시는 것 완전 강추강추에요.

    저의 오늘 쇼핑 언박싱은요....


    스파오 쇼핑이었어요.😂 사실 세일하는 저렴한 여름 셋업 등 득템 제품이 많았는데 하필 필요한 제품이 노세일 제품들이라 전체구매가격 할인 프로모션 혜택만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신제품으로만 구매 159,600원에서 할인 프로모션 혜택 진행하여 130,6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7만원 이상 2만원 할인, 모다아울렛 포인트 1만원 사용) 그리고 포켓몬 키링과 양말 사은품은 덤.⭐️

    더 구매해서 15만원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더 쇼핑을 못하고 와버렸어요.😭

    현재 모다아울렛은 대박 줄서기 상품 이벤트 중이에요. 저는 이미 저녁에 방문해서 줄서서 구매할 수 없었지만 9/3-9/4 주말인 이틀이 더 남아있으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꼭 참여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득템기원!

    일리커피머신 10,000원.... 🤩

    오늘 막 오픈해서 오픈준비중인 브랜드가 많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도 입점하고, 푸드코트도 생기고, 준비중인 카페(탐앤탐스)도 열리면 더 알찬 쇼핑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요.

    춘천에서 쇼핑하실 때 강추강추 드리니 꼭 방문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모다아울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