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춘천아이와갈만한곳] 춘천 ENTA 2022! 춘천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2. 8. 29. 11:00
    반응형

    춘천에 요즘 조금씩 변화가 생기고 있는데욥!!!
    드디어 농협에서 오픈한 춘천 ENTA 2022가 오픈했어요. 글머리를 뭘로 달아야하나 고민하다가, 아이 데리고 쇼핑하러 오기에 괜찮을 것 같아서... 사실 춘천에는 비오면 아이와 갈 데가 별로 없거든요. 여기도 사실 마트의 개념이긴 한데 그래도 좀 더 크고 쾌적한 느낌이라 이렇게 써봤어요!



    📍ENTA2022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 120
    영업시간 : 하절기 10:00 - 23:00 동절기 10:00-22:00


    맨 처음 들어서자마자 저는 춘천 아닌 줄 알았네요. 엄마도 어디 서울 온 것 같다고....🤣

    ENTA2022 주차장 이용 안내

    ENTA2022의 주차장 이용은 유료이며, 건물 내 시설 이용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기 안내 금액 확인해주세요.😁
    하나로마트는 맥시멈 2시간까지 무료주차 가능하므로, 다른 매장과 함께 합산하여 이용하시면 더 오래 가능한 점!


    완전 미니 스타필드 같은 느낌이였어요. 규모는 물론 비교가 되지 않지만 매장들이 알차게 준비중이었고, 쾌적하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넓어보였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입점준비중인 매장이 많았어요. 모든 매장이 입점 완료되면 제법 많은 브랜드들이 들어올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1층 : 하나로마트(자주, 올가, 광판팔뚝김밥), 올리브영, 파리바게트, 안경점, 삼성디지털플라자(준비중)


    1층의 메인 광장(?)이 있어요. 여기서 공연도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앉아서 쉬기도 하고요.😄

    하나로마트 내 푸드코트


    음식점도 여러종류 입점되어있지만, 마트 내에도 간단하게 식사 가능한 푸드코트가 작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 그 유명한 춘천 광판팔뚝김밥, 어쩌다농부가 있어요. 그리고 구르망디즈라는 디저트 가게도 있더라구요. 식사와 디저트까지 가능한 푸드코트가 바로 여깁니다!

    아이 키우면서 정말 많이 방문했었던 올가가 드디어 춘천에 매장이 생겼네요!

    로컬 푸드는 춘천 지역 농민들의 제품을 파는 곳이에요! 저렴하고, 품질 좋은 로컬 재배 채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하나로 마트에만 있는 코너에요.


    마트에서 눈길이 갔던 싱싱한 회, 생선 코너였어요! 다른 마트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싱싱해보였어요. 파는 종류도 다양했고요.👍🏻

    ⭐️2층 : 메가박스, 아웃백, 마구로 강, 이디야 커피, 앤티앤즈, 다이소


    메가박스 이용 시에는 3시간 주차 무료네요!

    마구로 강, 아웃백

    그리고 무려.... 2층에는 다른 것 보다 반가운 아웃백이 들어온다는 점.... 감동 그 잡채...🥹💧
    춘천에 아웃백이 없어진 후 서울 가서 먹어야만 하는 곳이 되어서 너무 슬펐거든요. 그런데 드디어 이 곳에 아웃백이 들어온다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이디야 커피
    2층 다이소 공사중

    일단 새로생기면 깔끔하기마련이죠! 마트 외에 이런 실내 시설이 춘천에 별로 없었기 때문에 춘천시민은 그저 감동....🤩

    ⭐️3층 : 농협 문화센터 및 베이비 케어, 골프존 마켓, 골프아카데미(예정), 벨리나 주얼리샵, 안윤성 헤어, 끌리네일

    아이와 오기 좋은 만큼, 문화센터와 베이비라운지가 3층에 있더라구요. 새로 생겨서 진짜 너무나 깔끔.. 그 잡채!

    바깥에 좌석에도 핸드폰 충전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세심한 요런 시설이 오래 머무를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요즘 골프가 유행인 만큼, 골프용품 매장과 골프 아카데미까지 들어오네요. 대박적

    ⭐️루프탑

    루프탑은 진짜 넓고 산책로처럼 조성이 잘 되어 있어서... 문센 끝난 아이 데리고 산책하기 딱 좋아요!

    문화센터 옆으로 루프탑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물론 엘리베이터도 있고요!

    뷰 무엇.. 진짜 탁 트인 전망이 속이 확 뚫리더라구요. 저는 여기.. 아이랑 산책하기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아이 문센 끝나고 옥상 루프탑 산책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요거는 오픈초기 방문했을 때 해바라기 밭 조성했을때 찍어둔 사진이에요. 이 때도 해바라기가 다 죽어있어서 너무 안타까웠었는데... 두 번째 방문할 때 보니까 싹 정리하셨더라구요.


    내려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갔어요.

    ⭐️농협 주유소 NH OIL

    여기는 함께 붙어있는 농협주유소에요. 마트 온 김에 주차까지 일석 이조.... 춘천의 저렴한 주유소로 추천!


    휘발유 1682원, 경유 1776원

    춘천에서는 현재로써는 많이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더군다나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더 메리트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대체로 주유를 하고 있답니다.


    영화관, 레스토랑, 마트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되어있어서 시간 보내기에 매우매우 괜찮은 쇼핑몰이었어요. 문화센터와 루프탑 정원도 잘 되어 있어서 아이와 방문해서 놀기도 괜찮았어요.

    곧 더 많은 가게와 병원도 입점 계획에 있는 것 같으니 복합 쇼핑몰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아요.

    방문 추천 꾸욱꾸욱 드립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