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천스키대여] 스키야놀자 새단장 오픈 후기 / 비발디파크 7세 아이 스키 강습 대여
    평범했던 날/특별한 한 가지 2022. 12. 15. 10:01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스키시즌👍🏻

    아이가 작년 6살 되던 해부터 강습을 해오고 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스키시즌과 함께 아이의 스키강습도 계속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초급/중급 쪽에서 S자 타는 것 까지 조금했었던 상태이고 올해도 욕심내지 않고 아이가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어요. 일단은 안전이 최우선이고요.

    작년에 이용했던 스키야놀자가 올해 새롭게 이사 및 새단장 오픈을 하였더라구요! 바로 포스팅 남겨봅니다.


    📍스키야놀자 강습센터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05 스키야놀자 강습센터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전화번호 : 0507-1349-8668


    그 전에는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맞이해주는 스키야 놀자였는데 올해는 이렇게 고급진! 간판으로 새단장을 했네요. 장비들도 반짝반짝 새단장을 한 것 같아요.

    비발디 근처 처갓집양념통닭집 건너편으로 이사를 와서 저는 사실 접근성이 더 좋아졌답니다. 매장 앞에 세 네대 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들어서면 왼편으로는 이렇게 판매중인 스키장갑 및 보드들 헬맷이 진열이 되어 있어요.

    매장 분위기 자체가 작년과는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저는 사실 작년에 강습받았던 선생님께 받으려고 간 거였는데 이렇게 매장까지 새로워져서 일석이조의 기분이었어요.🤣

    화장실은 카운터 기준 왼쪽, 탈의실은 스키 진열대 왼쪽으로 마련이 되어있어요.

    먼저 아이에게 맞는 옷을 고르고, 신발과 스키를 고르면 됩니다! 아이에게 어울리는 옷으로 예쁘게 골라주셨어요.

    아이가 옷을 입으며 준비하는 동안 저는 매장을 구경했어요.
    이용시 주의사항은 대여 전에 반드시 읽어두고요, 가격도 이렇게 나와있네요.

    ◽️스키야놀자 이용요금표
    프리미엄 장비or의류 1박2일권 25,000원
    스키/보드 강습 1:1 130,000원
    스키/보드 강습 1:2(2명기준) 160,000원
    스키/보드 강습 1:3(3명기준) 210,000원

    저는 아이가 어리고 좀 더 집중해서 배웠으면 하는 마음에 1:1로 이용했어요!
    아 그리고 작년에 스키야놀자에는 없었던 바로 이.... 카페테리아!

    스키야놀자 카페메뉴

    ◽️아메리카노 3,000원 / 플레인와플 2,500원

    기다리면서 마실 커피와 스키타기전에 아이 간단하게 먹일 간식으로 와플 함께 먹어봤어요. 와플을 바로 즉석에서 구워주시더라고요... 제일 좋아하는 기본으로 시켰어요.😋

    비발디로 향하는 차안에서 야무지게 먹었는데 방금 구운 와플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와플이 헤비한것 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크림+사과쨈 조합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랑 먹기에 크림양이 일단 적당해서 좋았어요. 잼양도 딱 좋았고요. 아무튼 와플에 출석도장을 찍게 생겨벌였읍니다.....😁

    저는 헬맷과 고글은 자주 다니는 편이라 개인 물품을 이용하는 편이고요, 장비와 의류는 강습겸 스키야 놀자에서 항상 대여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과 다르게 새롭게 오픈해서 짧게 후기를 남겨봤어요. 담에는 가능하면 강습후기도 남겨볼께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