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여행] 원주 오크밸리 신비아파트룸 키즈룸 / 아이와 가기 좋은 숙소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2. 7. 30. 09:05728x90반응형
아이의 여름 방학이 드디어 찾아왔네요. 여름휴가를 좀 이르게 다녀왔는데, 그래도 방학은 방학이고 코로나가 더 심해지기전에 멀리사는 친구와 만나기로 해서 원주 오크벨리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주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사우스콘도
"강원도 속에 마치 유럽을 옮겨놓은 듯 이국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리조트"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1길 68
전화번호 : 033-730-3500
✏️신비아파트 키즈룸 후기 요약
👍🏻디자인 만족, 앞뜰과 연결된 발코니 문 최고! 식기까지도 신비아파트로 세심히 준비되어있어요.
👎🏻수건이 딱 네 장, 익일 교환되므로 여유분 챙겨가세요!
사전에 찾아보니 오크벨리가 아이들이 놀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날씨도 화창(을 가장한 매우 더움)하고 기대 한가득 안고 출발했어요.
키즈룸은 사우스 콘도 (사우스동)에 위치하고 있고 사우스동 주차장 너머로 바운스 카페 및 아이들 간단 놀이공원이 있어요. 가까워서 너무 좋았던 부분이죠!
들어가면 여기는 바로 3층이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갑니다.
이렇게 보이는 복도부터 벌써 아이들이 신나는 상태가 됩니다. 껄껄.
두 가지 컨셉인데, 로봇트레인과 신비아파트 두 가지가 있어요.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가기 때문에 오늘의 픽은 신비아파트였어요. 키즈룸은 처음 가는 거라서 정말 너무너무 설렘.☺️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문 옆으로 바로 놀이방이 있어요. 다칠까봐 인지 문은 없고요!
이렇게 밧줄잡고 올라가는거랑 미니 볼풀장이 있어요. 바닥에는 아이들 다칠까봐 폼이 깔려있고요. 신발장은 이렇게 생겼네요! 오크벨리에 수영장이 있어서인지 빨래 건조대가 있어요.
공용 화장실이에요. 어매니티는 하나도 없고 드라이기만 있어요. 손씻을 수 있는 비누는 있어요.
거실에 보고 아이들이 환호를 질렀던 2층 오두막이에요. 신비아파트룸에는 미끄럼틀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 오두막에서 아이들이 이불도 펴놓고 한참을 놀더라구요.
식기는 요렇게. 서랍에 신비아파트 수저 포크가 겸비되어 있는 섬세함!
저는 방에 이렇게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는 곳은 별로 못봤거든요. 키즈룸이라 그런지 딱 있더라구요! 너무 좋았던 부분.
도마와 쟁반, 미니미니한 냄비 후라이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식기가 또.. 신비아파트 컨셉으로 두 개씩 마련되어있어요. 이런 곳 오면 식기가 유리, 사기로 되어 있어서 저는 아이들이 사용할 때 깨트릴까봐 너무 불안하고 조마조마하거든요. 너무 편하게 잘 사용했던 식기에요.
주방에 전기포트까지 있으면서 아주 깔끔해요.
냉장고는 다른 곳보다 매우 큼직한게 있더라구요. 물이랑 아이들 먹을꺼 챙겨가시면 전자레인지도 있고 아주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적인 붙박이장이 거실에 있고, 여유 이불이 있었으니 여기서 꺼내서 깔아 쓰시면되요.
여기는 안방이에요! 벽까지 저렇게 이어져있어서 엄마 둘, 아이 둘이 충분히 잘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안방 화장실은 이렇게 샤워부스로 되어있어요. 어매니티는 준비되어있지 않고요. 아 특히 수건이 일반 수건 사이즈로 딱 4장만 제공이 되기 때문에 수건은 추가적으로 필요한 만큼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당일 수건 교체나 추가는 금액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뛰어놀고 여름이다보니 샤워를 하루에 세 번이나 했거든요. 어른까지 샤워하고 하자니 수건이 모자랐어요.
안방 전망도 너무너무 좋아요. 뛰어 놀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키즈룸!
키즈룸의 큰 장점은 베란다를 통에 앞마당 정원으로 나갈 수 있다는 점이겠죠?!
앞으로 나가서 피크닉을 해도 좋고, 공놀이/원반던지기/비행기날리기 등등의 바깥놀이를 할 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큰 장점이었어요. 저는 공을 깜빡하고 안가져가서 가지고 놀지 못했어요.비대면 체크인을 해서 직원을 마주하진 않아서 이렇게 룸서비스 및 리조트가이드는 큐알코드로 찍어 핸드폰으로 확인 가능하답니다. 아무래도 룸서비스는 음식을 가져다주는 편리만큼 가격이 비싸기 마련이죠?!
항상 일반적인 숙소에만 머무르다가 키즈룸으로 가니 아이도 너무 좋아했고, 알아서 노는 아이들을 바라보는 기쁨이 가장 큼을 다시금 느꼈던 방이었어요. 아이와 함께 여행하신다면 키즈룸 강추 드립니다!
오크벨리 화룡점정 바운스 키즈카페 후기.👇🏻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728x90반응형'우리나라 좋은나라 >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여행] 오크밸리 용우동&파육장 / 스타벅스 / GS편의점 음식점 및 부대시설 후기 (2) 2022.08.06 [원주아이와가기좋은곳] 원주 바운스 키즈카페 / 오크벨리 바운스 (4) 2022.07.31 [제주여행] 아이와 제주 여행 / 제주신화월드 /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 디럭스트윈 (0) 2022.07.29 [제주아이와갈만한곳 / 서귀포] 무민랜드 / 무민카페 / 제주도 인생샷 / 아이와 갈만 한 곳 - 2탄 (0) 2022.07.19 [서울여행]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 / 아이와 1박2일 / 깔끔한 서울 가성비 숙소 추천 / 조식 후기 (0)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