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주아이와가기좋은곳] 원주 바운스 키즈카페 / 오크벨리 바운스
    우리나라 좋은나라/다녀왔습니다! 2022. 7. 31. 16:38
    반응형

    요번 여행의 목적지를 오크벨리로 정한데는 물론 키즈룸에 가기 위함도 있었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바운스 키즈카페가 있기 때문이었어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바운스만 가보았기 때문에 부푼 기대를 안고 원주로 가보았답니다.😊

    오크벨리 키즈룸 이야기는 요기에서.👇🏻

    [원주여행] 원주 오크벨리 신비아파트룸 키즈룸 / 아이와 가기 좋은 숙소

    아이의 여름 방학이 드디어 찾아왔네요. 여름휴가를 좀 이르게 다녀왔는데, 그래도 방학은 방학이고 코로나가 더 심해지기전에 멀리사는 친구와 만나기로 해서 원주 오크벨리로 여행을 다녀왔

    kirakirarotti.tistory.com



    📍바운스어드벤처파크 원주오크밸리센터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1길 66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1층
    전화번호 : 033-730-3536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

    [바운스 슈퍼파크]
    110cm 이상 바운스 이용가능
    80-110cm 바운스 키즈 이용 가능
    ⚠️미끄럼방지 양말 착용 필수

    🖥바운스 홈페이지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국내 최초 트램폴린파크 바운스! 넓게 펼쳐진 트램폴린에서 즐기는 신개념 놀이문화. 죽전/반포/잠실/대구신세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eel the VAUNCE!

    www.vaunce.co.kr


    아이가 이제 영유아를 많이 벗어난 시점이라 키즈카페들이 제법 시시(?)해져 버렸는데, 바운스는 어린이들도 재밌게 놀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됐었어요.
    바운스 원주 센터는 어드벤처파크 / 스포키 바이 바운스 / 레이싱 파크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운영중이고요, 이 곳은 어드벤처 파크에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 바운스만 다녀왔었는데, 오크벨리 점으로 오니 정말 크더라구요. 좋은 키카 오면 아이보다 더 두근두근거리는 엄마마음!!! 오늘 정말 재밌게 놀기를 바라며 입장했어요.

    입장대기는 입구의 간편 입장 서비스 키오스크로 입장객 정보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번호가 오고, 카운터에서 대기번호가 불리면 직원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여 입장하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투숙객할인을 받아 아이 2시간 24,000원 + 보호자 6,000원으로 30,000원으로 입장하였습니다.
    (미끄럼방지 양말은 현장 구매 가능합니다! 보호자는 필수는 아니에요.)


    바운스는 입장하면 크게 두 군데로 나뉘는데 그 중 정면으로 보이는 공간으로 들어가볼께요. 이 곳은 다양한 게임, 볼풀장, 물놀이터, 역할놀이 존 등등 어린아이 큰아이 함께 놀 수 있는 여러가지 놀이 시설들이 자리잡고있어요.


    모션을 인식하여 노는 캔디슬래쉬, 농구게임, 모션 인식하여 장애물을 피하는 액션 레이싱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정면에서 맞이해줘요. 벌써 입구에서부터 아이들 시선강탈, 줄서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추가 금액 없고요, 앞에 빨간 모니터를 통해서 게임하던 모습 중간중간 찍힌 사진을 메일로 보내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중간에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스맨 좀비잡는 게임, 그리고 오락실에서 많이하던 주고받는.. 그 게임 이름을 잘 모르는데;; ㅎㅎ 1,000-2,000원 주고 하던 게임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직원이 상주하고 있던 짚라인도 있고요! 바운스 내에서 직원이 상주하는 코너는 중간에 10분 정도의 쉬는시간이 있고요 아이가 다가가면 직원이 친절하게 태워주신답니다!!!! 이 점도 너무너무 좋은 부분..

    그리고 여기도 공을 던져서 넣는 픽셀 크레프트, 화면의 캐릭터를 점프로 조종하는 게임 바운스 러너가 있네요.


    여기는 미니 카트 경기장이에요. 자전거 바퀴 구르듯이 아이가 페달을 밟아서 움직이게하는 카트로 빙글빙글 돌면서 경주를 할 수 있어요.

    역할 놀이 구역


    핑크핑크한 벽으로 구분되어 있는 이 곳은 역할 놀이에요. 주방놀이와 병원놀이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고요, 병원놀이는 의사 가운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와 예쁜 사진도 남기실 수 있답니다.


    바로 옆 구역은 하늘색 벽으로 구분되어져 있고요, 기어다니는 아기들도 놀 수 있는 미니 놀이터가 마련되어있어요.

    사진에는 큰 아이가 노는 것처럼 찍히긴 했는데, 큰 아이들은 대체로 시시해서 여기에서 놀지 않았고요, 벽으로 구역이 나뉘어져있으니 영유아 데려오신 부모님들도 맘 편히 놀기 좋게 되어 있었어요.


    아이가 특히 좋아하던 물놀이터인데요, 물저지레는 나이 막론 꾸준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여기는 그냥 들어갔다가는 양말이랑 옷이 다 젖는데 직원이 상주하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가 여기 입장할 때 입구에 있는 장화와 방수 앞치마를 챙겨주셔야한답니다. 레고로 자신만의 배를 만들어서 물분수대에 띄우며 신나게 놀아요.

    볼풀장

    안쪽에 있던 핑크핑크한 볼풀장에도 쏟아지는 바구니와 공 공중부양 시켜주는 에어 기구 등등이 재미있게 중간중간 설치되어 있어서 재밌게 놀더라구요.

    유슬라이드

    직원이 상주하던 유 슬라이드 튜브 미끄럼틀이에요. 조금 스릴있어보이는데 그렇게 위험하지 않고 7살 아이도 충분히 재밌게 탔답니다. 직원 쉬는시간에는 문이 닫혀있으니 직원이 있을 때 태우도록 하세용^^

    이 곳의 또다른 구역인 슈퍼 파크입니다! 이 쪽에 좀 더 큰 아이들이 스릴 넘치게 즐길 액티비티랑 바운스의 시그니처 트렘펄린이 있어요.

    직원이 음악을 틀어주면 그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트렘펄린을 탈 수 있어요. 트렘펄린 오른쪽 윗쪽으로 보이는 장애물은 스카이 챌린지라는 액티비티때 통과하는 구조물인데 정말 높더라구요!!

    아참, 바운스 규칙은 1 트램펄린 1 아이 입니다! 제가 제일 염려하는 부상을 방지할 수 있어서 저는 이게 참 좋아요.😉

    바로 이 구역이 스카이챌린지, 하늘오르기, 클라이밍 등의 액티비티를 하는 구역이에요.
    직원 상주 구역이고요, 보호자는 대기선 밖에서 구경하고 직원의 도움을 받아 아이가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그런 곳이에요. 여기서 스카이챌린지도 이루어지는데 키가 130 넘어야 한답니다.

    바운스 카페 메뉴

    중간중간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잘 마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엄마도 휴식 가능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그런 최고의 키카였어요.

    이번 여름방학을 특별하게 재밌는 경험을 하게 해주고 싶어 오크벨리로 결정 키즈룸 숙박 및 바운스 키카도 온 것이었는데, 아이가 정말 너무너무 즐겁게 보낸 여행이었네요. 워낙 잘 되어 있고 규모가 커서 사진으로 일일이 담아 포스팅하기에는 좀 어려웠지만 정말 그렇게 자세히 정보를 찾아보고 가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거리 풍부한 곳이니까 한번 쯤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께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