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영용품후기] 수경끈 교체하기 / 롤롤수경끈오늘의 일기/별거없는기록 2023. 6. 4. 14:48728x90반응형
수영을 하다보니 끊임없는 장비의 유혹에 빠지게 되는데요.. 수영이 이렇게나 장비욕심을 생기게 할 줄은 시작하기 전에는 몰랐답니다.
아무튼간에!!! 그 동안 눈여겨 보기만 했었던 수경끈을 동남아 여행을 앞두고 교체를 감행하였습니다!
교체를 하는 이유는 수경끈 머리카락에 걸리면 엄청 따깝게 머리카락 다 뜯어먹는 것.. 그로인한 아픔, 그리고 눈에 강력한 압박을 주는데 아무래도 여행가면 수경을 끼는 시간이 길어질 것 같아서 압박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교체하였습니다.
이미 쓰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았었는데, 색깔때문에 고민하다가 기간이 얼마 안남았을 때 쫓기듯 주문, 교체를 하게 되었는데 결과는 대 만족이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묻따ㅏㅏㅏㅏ 강추입니다!
일단 구매처는 하기의 링크입니다! (절대 네버 광고아님 내돈내산;)네이버에 수경끈 검색하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나올텐데욥 저는 요 귀여운 파츠들과, 심플한 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 제작이기 때문에 주문 후 배송까지는 며칠 걸린 것 같아요! 약간의 여유를 두시고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일단은 이렇게 수경을 준비합니다! 온가족 수경 헤쳐모여라!
이렇게 교체 방법이 씌여진 안내문과 수경끈이 도착했어요. 완전 기대에 가득찼기 때문에 오늘 하루는 롤롤수경끈 교체하며 재밌게 시간을 보냈네요.낄낄
롤롤 밴드끈 끼우는 방법
1. 수경끈 들어가는 방향을 확인합니다.
2. 양쪽 동일하게 끈을 통과시켜줍니다.
3. 스토퍼를 끼워줍니다. (스토퍼 끼우는게 제일 손가락 아프고 힘들었어요.)
4. 수경끈을 반 접고 악세서리를 끼워 마무리해줍니다.짜잔! 이렇게 두 개의 수경끈을 교체했어요. 나이키/아레나/마트표 수경이었는데 무리없이 끈은 잘 들어갔구요, 방향도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요.
물놀이 가서 놀다보면 수경끈이 완전 필수인데요, 눈에 무리도 덜 가게 해주는 수경끈 교체 완전 추천드립니다. 강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728x90반응형'오늘의 일기 > 별거없는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문구사] 영재문구 / 춘천 대형 문구사 (2) 2023.06.30 221109) 🎄크리스마스에는 스벅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둘러보기 (6) 2023.06.30 [춘천사진관] 춘천 사진인화 / 춘천에서 사진 인화하는 곳 (4) 2022.12.04 [제주떡집] 제주 할머니떡집 / 제주도 기념품 / 오메기떡 선물 후기 (2) 2022.12.02 [서포터즈후기] ✏️춘천 모다아울렛 서포터즈 활동 마감 후기 (2) 2022.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