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역빵집]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건너편 파리크라상 삼성역 브런치카페 딸기디저트 천국
    우리나라 좋은나라/디저트는못참지 =) 2022. 1. 29. 07:00
    728x90
    반응형

    이상하게... 아이를 낳고 나서부터 환장하게 좋아하게 되어버린 디저트... 빵인데요!
    요즘에는 방문하는 곳마다 근처에 있는 카페나 빵집은 꼭 들러서 빵을 사고는 하는 것 같아요. 빵순이가 되면 안되는데 빵순이가 이미 되어버린 느낌.😅

    그러한 의미로... 오늘은 치과에 갔다가 가까워서 항상 들리는 파리크라상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원래 이 동네 오면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에 반드시 들리거나, 노티드를 들리거나 하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치과만 들렀다가 되도록 바로 집으로 가거든요. 그런데 파리크라상은 치과 건물 1층에 있기 때문에 인적이 드문 시간에 초스피드로 들렸다가 갈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동네에 없기도 하구요.



    📍파리크라상 삼성역키친점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8 슈페리어타워 1층 (삼성역 4번 출구에서 77m)
    전화번호 : 02-2052-3001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깨끗하면서도 특유의 파리크라상의 분위기가 좋아요.
    👎🏻건물 주차장이 기계식이라 자동차가 큰 경우 주차가 어려워요.



    인테리어 부터 저는 맘에 들더라구요! 프랜차이즈 업체이지만 파리크라상만의 매력이 뿜뿜하다고나 할까요.


    토요일 오전이라서 특히나 더 한산한 거리에요. 아침 일곱시부터 열기 때문에 오전에 잠깐 들러서 시간 보내기에도 굿! 브런치 먹으러 방문하는 것도 아주 당연히 굿굿입니다.


    ▫️머쉬룸 크레페 브런치 18,000원
    ▫️샐러드 듬뿍 클럽 샌드위치 브런치 17,000원
    ▫️함박 오므라이스 18,000원
    ▫️촉촉한 프랜치 토스트 18,000원
    ▫️스크램블 에그 브런치 18,000원
    ▫️트러플오일 크림 파스타 18,000원
    ▫️쉬림프 로제 파스타 18,000원
    ▫️훈제연어&아보카도 타틴 19,000원

    매장 앞에 이렇게 브런치 메뉴들 안내판이 따로 나와있었어요. 브런치 메뉴는 커피가 함께 제공되며, 3,000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이 제공되요.
    이 메뉴판을 보고있자니 아침부터 거하게 먹고싶은 맘이 뿜뿜해요. 왠만한 레스토랑보다 더 맛나게 생긴 사진들... 아침이라 촉촉한 프랜치 토스트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빵만 샀어요. 다음번에 먹을 기회가 있기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겨울이구나 싶게 딸기가 들어간 빵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이에요.


    ▫️딸기 크림빵 3,500원
    ▫️딸기 데블스 4,500원
    ▫️딸기 하트 부통 3,900원
    ▫️딸기&마스카포네 크림 미니 크라상 4,900원
    ▫️딸기 요거트 도넛 3,700원
    ▫️딸기 바삭 페스츄리 4,900원
    ▫️딸기&브라우니 랑데부 3,900원

    와우.. 여느 빵집들 보다 규모가 커서 그런지 딸기 시즌 빵들이 너무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딸기랑 크림 들어간 디저트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이거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먹고 싶었어요. 일단 모양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저는 딸기 요거트 도넛 먹었는데 상큼 달달하이 맛나게 먹었어요.


    여기는 파리크라상의 기본 빵들인 것 같아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들이 이정도로 많지는 않았었거든요. 시즌 빵들이 메인에서 시선을 확 사로잡고, 보통의 빵들은 옆에 있는 선반에 진열중이었어요. 전혀 이 빵들이 맛으로 밀린 것은 아닌 것을 아시죠?
    바통쉬크레는 초코시럽까지 같이 들어있는데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나요....😢🥺😢🥺


    ▫️굿모닝 소시지 스크램블 4,900원
    ▫️JUSTEgg 플랜트 불고기 브리또 7,000원

    이렇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빵들도 판매중이에요. 달달한 빵보다 짭짤 담백 고소한 빵도 역시나 먹을 수 있어요.


    음료들 및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레토르트 파스타들도 요렇게 판매중이네요.


    ▫️"그릭" 치킨&믹스빈 샐러드 10,000원
    ▫️B.O.K. (복) 샐러드 11,000원

    그리고 여기 파리크라상에서 가장 좋은 건 요 샐러드들!! 오늘은 두 종류 뿐이었지만, 훈제 연어나 아보카도 등등 여러가지 신선재료가 들어간 샐러드들을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그 양상추 조금 오래되면 테두리가 빨갛게 살짝 올라오는데 아주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로 듬뿍 채운 샐러드여서 만원이 아깝지 않었어요. 저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지난번에 사먹었었는데, 오늘은 빵에 집중하고자 샐러드는 패스했어요.


    아주 집에서 만든 것 마냥 속이 실한 샌드위치들과 샌드위치, 샐러드 박스들.
    자취하거나 자칫 신경 쓰지않으면 채소 섭취량이 줄기 마련이잖아요. 간편하게 퀄리티 좋게 사먹을 수 있게 파는 곳 여기입니다, 여기.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샌드위치가 가득가득합니다. 빵순이의 눈은 반짝반짝.🤩


    진짜 사심을 가득 담아서 찍어 본 사진. 저는 정말.. 베네치아 딸기보트에서 눈을 못떼겠더라구요. 영롱하고 또 영롱한 자태;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크기만큼 가격도 비싸고, 다른 딸기 디저트를 고르는 바람에 이것까지는 차마 살 수가 없었어요. 흑흑.
    슈커스터드도 진짜 좋아하는데... 아이랑 있으면 아이 취향에 맞춰서 사게 되니까 제것까지는 사지 않게 되더라구요.


    파리크라상은 이렇게 시판 음료와 커피 외에도 100% 착즙쥬스도 판매중이었어요. 아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건강할 것 같은 느낌에 오렌지를 가리겟겟했는데! 저랑 남편은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첨가물이 없이 오렌지 100%의 맛을 아이는 그닥 맛있어하지 않더라구요. 정말 과일 그대로 갈은 맛이였어요.


    역시나 딸기 시즌의 케이크들은 딸기를 빼고는 설명이 불가...
    종류와 크기가 엄청나게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정말 넓더라구요. 이 시즌에는 생일인 가족도 없는데 무슨 핑계로 먹을 수 있을라나.😜😜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내부도 살짝 찍어봤어요. 좌석은 열테이블 내외로 있는 것 같구요 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되어있어서 나름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매장이었어요. 그리고 파리크라상도 파리바게뜨와 같은 계열사이기 때문에 통신사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 되니까 나름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후레쉬크림빵, 찹쌀빵, 소금빵, 시즌빵 등등 파리크라상에서 샀던 빵은 대체로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