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브런치카페] 그릇카페 오심5 / 김유정역 브런치 카페우리나라 좋은나라/잘먹겠습니다! 2022. 10. 20. 16:22728x90반응형
브런치카페 오심오가 이사를 했더라구요! 이사간 곳의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춘천에 브런치카페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친구가 데려가서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요즘에 카카오 사태로 티스토리가 엉망이 되어서 제대로 업로드도 하지 못했는데! 오늘은 한 번 남겨보겠습니다.
📍오심5
“폴란드그릇을 만날 수 있는 카페”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동면 실레길 45
전화번호 : 010-5925-0670
영업시간 : 09:00-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저녁식사는 오후 4시 전까지 예약
✏️전화 예약 후 방문 추천드려요!
🖥오심5 홈페이지
여기는 김유정 문학촌, 생가터 근처였고 예전에도 와본 곳이었는데 이 곳을 못봤다는게 신기할 정도였어요.
매장 앞에는 7-8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있고, 정원이 아담하게 잘 조성되어있었어요. 다육이 갬성!
문열고 카페로 들어가볼께요.그릇카페답게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폴란드 제품들이 예쁘게 장식이 되어있었어요.
그릇들이 예쁘게 전시되어있어요. 그리고 매장이 2층도 있었는데, 오늘 주문해서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요렇게 입구가!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오심오 카페는 아이스크림, 브런치메뉴, 그리고 음료를 여러가지 팔고 있었어요. 오늘은 브런치를 노리고 왔는데 모든 메뉴가 다 먹어보고싶더라고요. 네 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세 개로 만족하기.😋
음료는 일단 아묻따 아메리카노로 갈께욥!사장님께서 그릇들에 대해 요목조목 설명을 잘 해주시더라고요. 그릇의 바닥을 보면 장인의 디자인은 이름이 별도로 씌여져 있고, 가격이 1.5배 이상 하더라고요! 장인만의 퀄리티...
그래도 장인의 디자인이 아닌 것도 무난하고 예뻤어요. 장인의 디자인은 세상 화려했음!
안쪽에 요렇게 예쁘게 장식되어있던 그릇들! 마트에서 파는 그릇들과는 디자인부터 남달랐고요.. 가격도 남달랐고요..
필요한 그릇 사이즈 몇 개 골라서 사고싶더라고요. 브런치 먹으러 왔다가 지갑 털릴 뻔 했습니다.☺️분위기가 마치 다락방 올라가는 기분! 2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1층보다 넓은 것 같았어요.
2층의 오른편에 있던 테이블들!
왼편에 이렇게 룸타입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었는데 이 곳은 이미 예약이 되어있었어요. 아침에 바로 온 거였는데 벌써 예약이 두 팀이나 있더라고요. 아침 일찍 여는 것이 그만의 장점!
사장님이 2층까지 손수 음식을 가져다 주셨고요,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회 리필이 가능하고 다 드신 잔을 가지고 가시면 담아주신대요! 저는 오늘 두 잔이나 마셔버리고 갔네요.첫 번째로 나온 오심오스파게티!
요고는 약간 매콤한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느낌이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새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일단 매콤하다보니 다른 브런치 메뉴랑 조화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느끼하지 않게 매콤하게 딱 잡아주니까요!기대속에 주문했던 낙지볶음밥.
채소가 일단 엄청 많았고 낙지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저는 세 개의 메뉴중에 낙지볶음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대 만족이었어요. 사실 저는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소화를 잘 못시키기에 빵보다는 밥을 먹으려고 노력하거든요.브런치를 왔으면 당연히 먹어야죠. 오믈렛 브런치.😍
요고는 빵에 소스랑 오믈렛이랑 소세지 올려먹으니 완전 존맛탱이었어요. 저 소스가 약간 칠리맛이 나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가 칠리 처돌이(?)인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낙지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다고 했지만 메뉴 세 개 다 맛있었어요.양도 얼마나 넉넉한지 맨 처음에 그릇 나온거 보고 깜짝 놀랬어요! 사진으로는 그다지 커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음식양이 많았답니다.
오늘 브런치메뉴로 떡볶이를 못먹은게 너무 아쉬워서 다음에는 떡볶이까지 먹으러 꼭 재방문할 의사가 있어요.
춘천에서 맛있는 브런치 한 끼 드셔보시고 싶으시다면 오심오 추천드려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728x90반응형'우리나라 좋은나라 > 잘먹겠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브런치카페] 이안테플라워카페 / 춘천꽃집 / 춘천 카페 추천 (5) 2022.11.02 [춘천식당] 춘천 뚜레한우 / 홍천한우 / 춘천 한우 정육 식당 추천 (27) 2022.10.26 [춘천맛집] 거두리 어반스트릿 / 춘천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 / 춘천 저녁외식 추천 (3) 2022.10.13 [홍천맛집]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 / 뜨라레 / 아이와 갈만한 식당 (18) 2022.09.19 [삼성역맛집/코엑스맛집] 카츠8 / 서울 돈까스 맛집 / 아이와 가기 좋은 식당 (7) 2022.09.19